▲ 사진 : 좌측부터 (주)나우컴퍼니 황규연대표, (주)이든에듀 박진현대표  

2019년 03월 25일 착한교육, 어진 교육을 실천해 나가는 뜻을 가진 (주)이든에듀와 (주)나우컴퍼니가 NOWONECOIN(이하 "NOC")연동 및 블록체인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력(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주)이든에듀는 온라인 직무분야에서 학습자에게 최상의 콘텐츠와 온라인 교육을 통하여 평생학습시대를 실현하는데 앞장서는 온라인전문기업으로, 사회전반에 걸친 4차 산업혁명의 바람에 맞춰 에듀테크 분야로의 도약중인 예비 벤처기업이다. 
 
(주)이든에듀의 박진현대표는 "금번 업무협력(MOU)를 통하여 (주)나우컴퍼니의 블록체인 기술기반 이러닝 플랫폼의 생태계의 구성체로 진입하여 생태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력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는 한편, NOWONECOIN의 Crypto-Payment 모듈을 당사의 교육플랫폼에 연동하여 실물경제에 활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주)나우컴퍼니는 그동안 축적해왔던 수많은 혁신적 기술과 아이디어를 접목한 후 시장에서의 성공 가능성과 블록체인의 실생활 적용 가능성을 종합적으로 검토하였고 "NOC 암호화폐"를 개발하였다. 또한 블록체인과 인공지능의 기반 기술을 조합하여 개별화된 이러닝교육플랫폼은 기존 교육시스템과 교육과정을 보완하고 전세계 수강생에게 맞춤화 된 교육 서비스를 제공 한다.
 
"NOC 암호화폐"는 이러닝 플랫폼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NOC암호화폐를 구매하거나 현금결제를 통해 회원이 되면, 이미 확보된 다양한 커리큘럼(Curriculum)을 회원들이 선택하여 일반적인 교육비 대비 높은 할인율로 양질의 온/오프라인 교육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울러 회원의 수강이력은 누적되어 체계적인 학습설계를 할 수 있도록 개인의 학습이력관리가 된다.
 
(주)나우컴퍼니의 황규연 대표는 "이든에듀와의 업무협력(MOU)를 통해 일상생활에서 간편하게 암호화폐를 사용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블록체인 생태계 구축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으며, 또한 "지금까지 컨설팅을 진행해왔던 협력업체를 대상으로 블록체인 생태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력을 계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