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루키에서 신 한류의 선두주자로 우뚝 선 원포유(14U)

'열일하는 신 한류돌', 일본서 20회 공연으로 6천여 관객 동원

가 -가 +

박지종
기사입력 2019-03-15

▲  사진 = 백곰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브라이트=박지종] 최근 세번째 싱글 곡 ‘나침반’으로 국내에서 차세대 한류 주자로 주목받고 있는 14인조 보이 그룹 원포유(14U)가 한류 발원의 본고장 일본에서 6000여명에 달하는 관객을 동원하며 또 한번의 한류 열풍을 만들어 가고 있다.

원포유는 ‘나침반’ 국내활동을 마무리 후 지난 2월 20일에 일본으로 출국해 지금까지 한달이 채 되지 않은 기간동안 무려 20회의 공연을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다.

이번 일본 공연이 진행중인 ‘K-Stage O (케이스테이지 오)’ 공연장은 동경 신오쿠보에 위치해 있으며 수많은 한류스타들이 공연을 펼친 곳으로 현지 케이팝 팬들에겐 ‘케이팝의 성지’로 잘 알려진 곳이다.

한편 원포유는 일본활동으로 인해 공백이 생긴 동안 국내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려 ‘보이스 코리아 2’ 우승으로 여자 보컬리스트의 정점에 있는 ‘이예준’과 함께 활동곡 ‘나침반’의 발라드 버전인 ‘Crazy Love (나침반) – 14U X 이예준’ 을 준비하고 있다. 이 곡은 다가오는 봄에 음악방송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라는게 소속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