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온(대표 임재환)이 운영하는 자격증/취업전문 브랜드 ‘와우패스’가 EBS와 함께 2019년 NH농협은행6급 상반기 공채 합격을 위한 실전대비서인 ‘EBS 와우패스JOB NH농협은행 NCS 직무능력마스터’를 출간한다고 밝혔다. 
 
이번 NH농협 공채는 총 360명을 채용할 예정이며, 학력•연령•전공•자격 등에 제한이 없는 블라인드 방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평소 NCS 기초능력검사에 대한 대비가 얼마나 잘 되어 있는지가 합격의 핵심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해당 교재에는 NH농협은행 6급 채용의 핵심인 ‘NH직무능력평가 실전모의고사 5회’와 ‘직무상식(금융경제상식) 100제’, 그리고 ‘금융경제상식 핵심용어 150선’이 수록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NH직무능력평가 6개 영역 기출유형분석, 농협인성검사 예시문항, 면접대비 농업상식이 수록되어 있다. 
 
더불어 교재 구매 시 ‘와우패스JOB’ 사이트를 통해 주간 학습자료인 ‘곰비임비’(매주 전달되는 다양한 학습문제와 풀이법), 실전모의고사 정답률 서비스, PSAT 유형별 풀이집 및 온라인 강의, NH농협은행 핵심분석집, 블라인드 채용특강, NH농협은행 온라인 채용설명회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와우패스 관계자는 “교육의 중심 EBS와 취업전문 교육기관 와우패스JOB이 만나 더욱 좋은 퀄리티의  믿을 수 있는 교재가 완성됐다”며 “최신 은행 및 금융 트렌드를 파악해 NH농협은행6급 취업에 꼭 필요한 특강 및 온라인 모의고사만 모아놓은 교재이니만큼, 필기시험을 준비하기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와우패스는 취업 준비생들의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오는 2월 28일(목)까지 ‘농협6급 상반기 채용 서류 불합격 시 전액 환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 기간 내 수강신청을 하는 경우, 서류전형에 떨어지더라도 강의료를 전액 환불받을 수 있기 때문에 불합격에 대한 부담없이 필기시험을 준비할 수 있다(단, 교재비 및 수수료 차감).
 
교재 구입 및 이벤트와 관련해 더 자세한 사항은 YES24 또는 와우패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