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링엑스 플랫폼, 포인트 마일리지 통합 플랫폼 ‘마이비(Mivy)’ 소개 영상 공개

‘마이비(Mivy)’ 서비스 앱(App)에서 분산되어 있는 고객의 포인트 마일리지를 통합

가 -가 +

조필영
기사입력 2020-10-30

▲ 마일리지 포인트 통합 기반 콘텐츠 플랫폼 ‘마이비(Mivy)’ 샘플 / 출처: 링엑스 플랫폼     


글로벌 통합 마일리지 기반의 콘텐츠 플랫폼 링엑스 플랫폼이 마켓 플레이스 서비스 구축 계획에 발맞추어 고객이 보유중인 포인트 마일리지를 통합하고 선물하거나 다양한 디지털 컨텐츠 및 온/오프라인 이용권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마이비(Mivy)’ 서비스 앱(App)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선보인 영상에서 서비스 이용 고객은 SNS를 연동하여 간편하게 로그인 할 수 있으며 보유하고 있는 포인트 마일리지를 조회, 통합 전환하며 필요한 경우에 내부 마일리지(가칭: 콩 마일리지)를 충전할 수 있다.

통합 전환된 내부 마일리지는 타인에게 선물할 수 있는 기능도 포함되어 있으며 통합 전환된 내부 마일리지로 서비스 내의 디지털 콘텐츠 및 온/오프라인 이용권 구매가 가능하다.

링엑스 플랫폼은 마이비(Mivy)’ 서비스 앱을 4분기 중 정식 오픈할 예정이며, ‘마이비(Mivy)’ 서비스 앱 출시에 따라 고객에게 높은 편익을 제공하고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및 온/오프라인 이용권 구매를 통한 실질적인 혜택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링플랫폼의 관계자는 "포인트 및 마일리지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 포인트 마일리지를 통합하여 사용하는 구매하고 소비가 늘어남에 따라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키고 실사용처를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마이비(Mivy) 서비스 플랫폼 영상 공개는 글로벌 마일리지 통합 마켓 플레이스 구축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낸 것, 고객 친화적이고 유연한 서비스 개발을 이뤄내 글로벌 마켓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최근 링엑스 플랫폼은 Sh수협은행과의 디지털 콘텐츠 기반의 공동 프로모션에 관한 전략적 업무제휴를 체결한 바 있으며, KT 자회사인 지니뮤직의 음악상품과 왓챠플레이의 디지털 콘텐츠를 공급받아 SC제일은행에 제공하는 성과를 얻었다.

모바일 쿠폰 전문 기업 기프트레터와도 70여개 브랜드의 모바일 쿠폰 이용 계약을 체결하는 등 부지런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