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엘엔터테인먼트(FL Entertainment)의 이오스(EOS) 기반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펠릭스(FELIX)’의 FLX 코인이 오는 30일 빗썸 글로벌(Bithumb Global) 거래소에 상장한다고 밝혔다.

현재 모든 게임 Dapp들 중 일주일간 볼륨 1위를 기록 중인 펠릭스는 이오스 블록체인을 통해 공정하고 투명한 탈중앙화 게임 생태계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이다.

올해 9월 이오스 기반 탈중앙화 거래소인 뉴덱스를 시작으로 지난 24일엔 국내 거래소인 포블게이트에 상장하며 성공적으로 한국 시장에 진출한데 이어 빗썸 글로벌 거래소에 상장하면서 불과 2개월 만에 국내외 3개 거래소 마켓 페어를 지원하며, 전세계 유저들을 위한 거래 환경을 제공하게 되었다.

FLX 코인의 입출금 오픈은 10월 29일 오후 4시이고, 거래 시작은 10월 30일 오후 5시로 USDT 마켓에 상장된다. 또한 이번 상장을 기념해 다양한 에어드랍 이벤트도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빗썸 글로벌 거래소 공지 또는 펠릭스 공식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펠릭스 관계자는 “게임 Dapp 시장 1위에서 머물지 않고, 한 차원 진화한 게임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 거듭나기 위해 새로운 도전과 크리에이티브에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펠릭스는 이번 상장과 더불어 바이낸스 공식 브로커인 ‘패스페이’ 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유저들에게 트레이딩 봇 기능을 지원할 예정이며, 12월 중 출시되는 세계 최초 이오스 기반 NFT가 도입된 신규 게임 ‘블라인드’와 ‘랜스’의 출시를 앞두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