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사위식당’, 전국 대상 가맹사업 본격 추진

가 -가 +

조필영
기사입력 2020-10-23


낙곱새 전문사위식당’은 전국을 대상으로 가맹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고 밝혔다.


낙곱새(낙지, 대창, 새우를 넣어 만든 매콤한 부산식 볶음전골 요리)는 매운맛을 좋아하는 한국인 입맛을 사로잡은 매운맛과 낙지, 대창, 새우 콜라보가 만든 매운맛을 소재로 하는 식당이다.

 

낙곱새 전문 사위식당은 "최근에는 가맹점들과함께 이겨내요시그니처 양념장을 모든 가맹점에게 지원하여 상생경영을 실천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낙곱새를 소재로 매운맛을 전문으로 하는 사위식당은 정자본점에 이어 서현점, 판교점, 그리고 서울 지점  연이어 오픈했다. 

 


사위식당은
가맹점주들이 매장 경영에만 집중할 있는 환경 조성과 합리적인 매장 오픈을 위해 다방면으로 지원하고 있다.

 

17가지 재료가 들어간 시그니처 양념장, 통일화된 조리 시스템을 이용하기 때문에 사위식당 지점에서 동일한 맛을 구현할 있도록 지원하는 것도 독특한 상생협업이 특징이다.

 

낙곱새 전문 사위식당은 "오픈을 앞둔 지점에 대한 매장 운영 관련 노하우 전수 교육은 물론, 슈퍼바이저, 위생바이저, 메뉴바이저를 통한 정기점검 시스템으로 매장 오픈과 운영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라 말했다.

 

한편, 사위식당은 개설상담 점포개발 상권조사는 물론 본사차원에서 창업과 관련된 원스탑 컨설팅을 지원하고 있다이를 통해 개설 계약은 물론, 계약 체결 후 매장 운영, 노하우 전수, 주방기기 및 홍보물 발주 등이 일원환 되어 운영되는 시스템를 구성해 제공하고 있다. 

가맹점 개설조건 및 가맹비, 교육비, 물품 보증금 등을 포함한 예상 창업비용은 사위식당 대표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