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탈중앙화 블록체인 재정 서비스를 위한 해외 파트너와 MOU 체결한 솔비트(SBT)

가 -가 +

조필영
기사입력 2020-09-30


SBT
재단은 새로운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을 위하여 탈중앙화 블록체인 재정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으며, 본 사업을 새로운 출발점으로 삼아 전세계 서비스를 위하여 해외 유수의 블록체인 컴퍼니와 MOU를 추진중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새로운 해외 어드바이저 및 마케팅, 서비스 전문가를 영입하였으며, 글로벌 마케팅 역량을 강화했다고 한다.

 

금융기관, 가상자산 프로젝트, 관련 기업 등 다양하고 광범위한 블록체인 커뮤니티와 협력 추진하고 있는 SBT 팀은 Ethereum 기반의 재정 서비스에서 시작하여 오프라인 서비스를 연동하는 새로운 블록체인 아키텍쳐를 기획했다.

정보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혁신적인 블록체인 서비스를 통해 가상자산 전송 및 거래를 손쉽게 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며, 안전하고 투명한 분산된 글로벌 재정 네트워크에 실현을 목표로 하고 있다.

 

SBT의 오프라인 서비스인 앱서비스는 자체 소셜커머스를 구축하였으며, 리워드앱 기능의 전용 앱 서비스를 바탕으로 사업을 전개해 왔으며, 추가적으로 한국, 베트남, 중국으로 서비스 시장을 확대하여 올 하반기부터 리워드앱 2.0을 오픈하면서 한국내에서도 본격적인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하반기에 오픈 예정인 탈중앙화 재정 서비스를 위하여 전세계의 블록체인 재정 전문가를 모시고 오는 11월에 대규모 온라인 컨퍼런스를 준비하고 있으며, 미국, 영국, 싱가폴,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일본의 파트너 사의 협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SBT 재단은 새로운 블록체인 재정서비스의 혜택이 모든 SBT 홀더들과 파트너사들에게 돌아갈 수 있도록 할 것이며 진정한 분산형 서비스를 구축하여 누구에게나 투명하고 안전하며 편리한 세계적인 서비스를 지향할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