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남시장애인복지관, ‘홍보 서포터즈 1기 발대식’ 개최     

[뉴스브라이트=이명수]하남시장애인복지관(관장 민복기)은‘하남시장애인복지관 홍보 서포터즈’ 1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 서포터즈’는 지역주민의 직접 참여를 통해 온오프라인으로 다양한 장애인 복지사업과 지역 정보의 소식을 알리고 나아가 장애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개선을 도모하고자 창단됐다.
 
지난 24일 개최된 발대식은 홍보 서포터즈 5명이 참석한 가운데 ▲복지관 소개 ▲홍보서포터즈 사업소개 ▲활동지침교육 ▲참여자 소개 ▲위촉장 수여 순으로 진행됐다.
 
제1기 서포터즈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12월 말까지 복지관의 다양한 사업과 장애인에게 유용한 복지정보 알리미 역할을 하며, 월 1회 아파트매거진 복지관 홍보자료 제작, 홍보기획 및 진행, 복지관 및 지역행사 홍보부스 운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펼치게 된다.
 
이희연 서포터즈는 “기획, 홍보를 직접적으로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되며 서포터즈 활동에 적극적으로 임하겠다.”고 말했다.
 
민복기 관장은 “사회복지 사업의 기획·홍보 분야에서 자신의 역량을 발휘하여 참신한 아이디어와 열정으로 지역사회의 소통창구 역할을 해주기를 바라며, 기관에서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이명수기자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