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를 직접 생산하고 판매하는 ‘가구 직판장’이자 원목 가구 공장 브랜드로 불필요한 유통 마진을 제외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의 친환경 수제 원목가구를 제작하는 베이직가구가 신혼가구, 혼수가구, 입주가구를 위해 60% 쿨한 특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침실의 대표적인 가구 원목 침대부터 원목 옷장과 원목 서랍장, 원목 책장 등 다양한 공간별 가구를 폭넓은 디자인과 폭넓은 할인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쿨한 특가 행사는 오는 이달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다양한 증정과 할인을 동시에 받아볼 수 있도록 했다.
 
베이직가구는 1등 목수이자 노송가구 출신의 아버지를 이어 2대째 가업을 이어온 곳으로 까다롭게 엄선된 친환경 원목과 자연에서 추출한 천연 오일 마감으로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는 천연 원목가구를 제작하는 곳으로 경력 30년 이상의 장인들이 직접 만든 수제 가구를 만나볼 수 있는 가구 브랜드이다.



프리미엄 팩토리 베이직가구의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국내 제작과 주문 후 제작을 고집함으로써 개개인이 원하는 디자인과 사이즈, 컬러, 나무 타입을 반영한 비스포크 맞춤 가구로 새롭게 제안해 공간의 실용성과 활용도 높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2016~2020년 친환경 원목가구 부문 1위와 대상을 연속 6관왕 수상한 브랜드로 품질 보증 기간 5년, A/S관리 기간 20년의 보증 관리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는 베이직가구의 2000평 직영 쇼룸은 부평 IC(5분 거리) 근방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전문적인 1:1 가구 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아볼 수 있다.
 
또한 기본 운영 시간 외 문의는 홈페이지 상품 문의 게시판과 1:1 게시판, 네이버 톡톡, 카카오 플러스 친구, 인스타그램 (베이직가구 계정)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