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자르트가 야심차게 선보인 일명 파란캡슐앰플 ‘바이탈 하이드라 솔루션 캡슐 앰플’이 홈앤쇼핑 론칭 방송에 이어 11일 방송도 2회 연속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업계 관계자는 "파란캡슐앰플은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사용 후 48시간 보습 지속력과 피부 보습 개선 효과가 검증되었으며 개별 밀폐 포장으로 간편한 휴대성과 함께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 활용도를 높인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지난 달 30일, 닥터자르트가 홈앤쇼핑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 파란캡슐앰플은 준비한 수량이 1차 방송부터 전량 매진됐으며, 두 번째 방송에서도 준비된 수량 전량이 매진되어 2회 연속 매진 기록을 달성했다.
 
설명에 따르면 파란캡슐앰플은 여러 제품을 사용해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수분+미백+탄력 관련 멀티 기능성 앰플로 고함량 5-히알루론산(6,000ppm)을 함유했으며 정제수 대신 해조류 점액 추출물(후코이단)을 베이스로 사용했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방송 전부터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하며 "집에서도 샵에서 수분관리를 받은 듯 캡슐 한 알로 촉촉한 물광 피부를 가꿀 수 있어 간편한 제품"이라며 "당사 브랜드 제품에 많은 관심을 주신 모든 분들께 3차 방송에서도 풍성한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