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밀리타코리아, 8월 전자동 커피머신 이벤트 진행중

커피머신 2종 할인, 8∙9월 상품 구입한 신규회원 7% 할인쿠폰 증정

가 -가 +

조필영
기사입력 2020-08-10


커피머신 2년 연속 국내 판매 1위를 달성했던 밀리타코리아는 8월 한달간 전자동 커피머신 2종에 대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81일부터 31일까지 밀리타코리아 홈페이지 내 커피머신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하여 구매할 수 있다.

 

밀리타 측은, 특가로 제공되는 상품이 카페오 파시오네와 솔로앤퍼펙트밀크 블랙/실버로 총 2가지이며, 각각 20% 10% 할인된 가격이라고 전했다. 또한, 89월 밀리타 코리아 상품을 구매한 신규회원에게는 7% 할인쿠폰이 추가로 증정된다.

 

카페오 파시오네는 우유 거품, 우유∙온수 추출이 모두 가능한 오토 기능과 커피 농도 강도를 5단으로 더욱 세분화시킨 5단 커피 조절, 컵 사이즈에 맞춰 30mm~135mm까지 추출구의 높이가 조절되는 기능, 쉽고 간단하게 조작이 가능한 인터페이스, 유럽의 트렌드를 접목한 큐빅스타일의 콤팩트 디자인 등 전자동 커피머신에게 기대하는 다양한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다.

 

더불어 15Bar의 고압력 추출로 인해 안정적인 커피 추출이 가능하여 추출 잔수에 제한 없이 풍부한 크레마와 깊은 맛을 균일하게 구현한다. 뿐만 아니라, 커피 추출 전 자동으로 커피를 충분히 적셔주는 시스템인 '아로마 추출 시스템'으로 커피의 맛과 향을 풍부하게 연출한다.

 

큐빅스타일의 디자인도 기존의 제품보다 깊이를 7.5cm 줄였으며 에스프레소, 룽고, 카페 크레마, 두잔 추출 버튼 등 직관적인 버튼으로 사용 편의성을 더했다. 또한, 커피의 강도∙농도∙온도∙분쇄강도∙급수량까지 간단한 조작으로 조절할 수 있다.

 

밀리타 커피머신 카페오 파시오네는 청소가 편리하다. 탈착식 추출기, 탈부착이 가능한 물탱크와 드립 플레이트를 가지고 있고, 커피머신 온∙오프 시 자동 청소를 진행하고 찌꺼기 제거, 석회질 제거가 청소 알림은 물론 텍스트로 청소 단계를 안내 해 쉽게 청소를 할 수 있다.

 

밀리타코리아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카페보다는 집에서 커피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라며 "편리한 기능을 갖춘 전자동 커피머신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밀리타 코리아는 독일 111년 커피 명가 밀리타의 공식 정품 판매처로, 2년 무상 A/S를 보증해 국내 공식 서비스 센터를 운영 중에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