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론’ 뷰티라이프와 의류 온라인쇼핑몰 그리고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는 김성령 대표가 현대홈쇼핑 라이브커머스인 ’쇼핑라이브‘에 7월 8일 오후 6시 부터 1시간 라이브 방송을 하며 ‘인앤아웃팩’을 특가 할인으로 소개할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브론을 운영하며 의류와 뷰티를 선보이고 있는 김성령 대표는 진정성 있는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


훤칠한 키와 반짝이는 피부로 자기관리에 철저한 것으로 알려진 김 대표는 “화장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게 더 중요하고 피부에서 자극적이지 않게 비워주는 게 그녀의 ‘피부관리의 0단계’다”라며 “피부가 얇고 굉장히 예민한데 인앤아웃 마스크 팩은 코코넛수를 발효하여 만든 바이오셀룰로우즈 시트를 사용해 자극 없이 피지관리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결혼식을 올리기 전 피지와 노폐물 관련해서 고민이 있었는데, 인앤아웃 제품으로 자극 없이 노폐물 제거를 했다”라며 “작년 처음 구매해서 사용했는데 올 여름 인앤아웃과 현대홈쇼핑에서 즐거운 제안을 받아 직접 사용하고 있는 인앤아웃을 소개해드릴 생각하니 기분 좋은 만남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브론에서는 의류와 뷰티 제품을 다양하게 보여 드리고 있다”라며 “당장 쓰고 그냥 버리기 급급한 것을 소개해 드리는 게 아닌 고객들에게 쭉 사용하고 입는 기억에 남는 품질 좋은 제품으로 신뢰를 쌓아가며 브론의 가치를 높이는 것은 어떤 제품을 선택할 때 늘 신중을 가해 보여주고 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