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낮에는 여름을 방불케 하는 햇빛이 내리비치지만 아침저녁으로는 일교차가 큰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이런 시기에는 민감한 피부 결을 가진 아이부터 성인까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며 트러블이 생기기도 한다.

특히나 어린 유아들은 외부환경에도 자극을 쉽게 받기 때문에 아기 바디워시&신생아샴푸를 이용해 피부에 쌓인 노폐물이나 유해물질 등을 깨끗하게 씻겨준 후 베이비 수딩젤, 유아 로션, 베이비 크림 등을 활용해 보습 관리로 마무리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 면역이 약해진 아이들의 경우 건조함이 계속된다면 각질을 동반하여 피부가 붉어지는 등의 아기 침독, 신생아 아토피 등과 같은 문제가 생길 수도 있으며 더욱 악화시킬 수 있기 때문에 안전함과 동시에 순하게 쓸 수 있는 아기 보습제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친환경 아기 보습제 브랜드인 베비루미는 이러한 문제들을 위하여 민감한 아기 피부에 사용하기 쉽도록 EWG 그린 등급을 준수한 피부 면역 회복에 도움을 주는 천연성분만을 함유한 신생아 바디 워시부터 아기 로션, 기저귀 발진 크림, 유아 선크림, 유아 크림, 아기 오일 등 다양한 라인의 보습제를 선보이고 있다. 
 
베비루미의 관계자는 "아기 화장품도 중요하지만,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다양한 문제를 생각하여 유아 전용 세제인 아기 세탁세제, 유아 섬유유연제, 신생아 젖병 세제, 아기 주방세제 등의 리빙템도 선보이고 있다. 이것들 또한 모두 옥수수와 코코넛에서 유래한 천연 계면활성제로 만들어져, 사용 후 잔여물이 남지 않고 깨끗한 세척력과 깔끔한 헹굼력까지 생각했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