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대한민국 브랜드 평가 1위 생활 주방가전 전문기업 라헨느코리아가 원액기 “더 퀸 주서원액기” (모델명:QMJM-2000B) 신제품을 6월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라헨느 원액기는 초미세타공 기술의 45RPM 저속압축방식으로 자연의 맛과 영양소를 살리고 착즙 후 과육은 자동으로 분리 배출되는 프리미엄 저속 착즙기라고 소개했다.
 
라헨느 착즙기는 껍질까지 착즙이 가능한 150W의 강력한 모터와 과부하 안전장치, 막힘 방지 역방향 추출기능, 안전드럼센서가 장착되어 있어 용기가 제대로 결합하지 않으면 작동이 되지 않는다. 또한 미끄럼 방지판이 있으며, 전체 분리가 가능해 세척이 편리하다. 제품 구성은 본체 외 주스 컵, 찌꺼기 컵, 세척 솔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라헨느코리아 관계자는 "라헨느 착즙 주서기는 과일, 야채뿐만 아니라 유산균 등을 넣어 함께 섭취도 가능하다. 가족의 건강 주스 및 음료 등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이 가능하다"라며 "작년부터 제품 개발을 위해 많은 노력을 했으며, 코로나 사태로 인해 공장들이 멈춰서면서 예정보다 출시가 2개월 이상 늦어졌지만, 정말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 할 수 있어서 다행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SSG.COM 정승훈 바이어는 "코로나 이슈로 식품의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주방 가전의 매출 상승으로 이어지고 있다. 홈 레피시의 관심도가 높아짐에 따라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착즙기, 주서기, 원액기 상품의 매출이 상승하고 있으며, 가성비 좋은 라헨느 원액기에 대한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라헨느 착즙 원액기는 6월 1일(월)부터 갤리리아 백화점 및 카카오, 쿠팡, 티몬, SSG, 지마켓 등 온라인쇼핑몰에서 순차적으로 판매를 시작한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