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셀럽뷰티’, 김지민의 유·수분 관리 방법 공개

가 -가 +

조필영
기사입력 2020-05-28

 
KBS JOY
에서 방영한 뷰티 프로그램 셀럽뷰티에서 개그우먼 김지민이 셀프카메라를 통해 유·수분 관리 방법을 소개했다.

김지민은 환절기의 영향으로 무너진 피부 균형 관리에 도움을 주는 리퓨에라’ 보랏빛 오일앰플을 소개하며 그녀만의 일상적인 뷰티 정보를 공유했다.

 

이 날 방송에서 김지민은 "오일 캡슐을 피부에 도포 시 캡슐이 터지면서 유수분을 한번에 잡아주어 피부 밸런스와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되찾아주고, 피부 자체 은은한 광을 낸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오일캡슐은 오일이 들어있어 리치한 제형일 것 같지만, 피부에 바르는 순간 끈적임 없이 가볍게 흡수되고 산뜻한 보습감을 선사한다"라며 "앰플이 띄는 은은한 보랏빛은 원료 본연의 색으로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인공향료, 인공색소 등이 첨가되지 않은 순하고 안전한 성분이다"라고 강조했다.

 

피부 진정과 균형에 주력한 브랜드 리퓨에라는 천연 원료를 발효하여 특허 받은 공정으로 만든 더마토자임 포뮬라를 사용한 제품이다.

 

한편, 셀럽뷰티는 '진짜'만을 소개한다는 프로그램 의도에 맞게, 각자의 추천 제품을 자유롭게 시청자들과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며, 56일 마지막 방송으로 성황리에 시즌1 막을 내렸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