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이마트, 캘리포니아 아보카도 할인 행사

가 -가 +

조필영
기사입력 2020-05-28


이마트에서는 캘리포니아 아보카도 성수기를 맞이하여 전 점포에서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은 528일부터 63일까지이며, 할인 가격은 프리미엄 캘리포니아 아보카도를 34,950원에 판매한다.

캘리포니아 아보카도 협회(California Avocado Commission)는 이마트 전국 37개 점포에서 캘리포니아 아보카도 스무디 시식 행사를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진행하고 있다. 시식행사는 5 15일부터 6 13일까지 주 3(목·금·토 또는 금·토·일) 12일간 진행된다.

캘리포니아 아보카도는 캘리포니아의 자연 영양분을 받으며 자란 아보카도는 주로 봄부터 이른 가을까지 만나볼 수 있고, 4월부터 7월까지가 성수기다.


캘리포니아 아보카도는 부드러운 식감과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캘리포니아 아보카도의 3분의 1( 50g) 크기는 80kcal의 낮은 칼로리지만 20가지의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함유돼 있다. 또한 아보카도 지방의 75% 이상인 불포화 지방은 심혈관계 질환의 예방에 도움을 준다.

캘리포니아 아보카도 협회 잰 딜라이저 마케팅 부사장은한국 소비자들이 작년 이마트 시식  행사에서 보여준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올해도 이마트와 시식 행사를 진행하기로 했다”라며 “이번 시식 행사를 비롯해 캘리포니아 아보카도 쿠킹클래스를 진행하며 아메리칸 트레이 샐러드&샌드위치와 새로운 메뉴 개발 등 한국 시장에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