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삼성물산 패션부문,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 온라인 세일 연다

가 -가 +

김건우
기사입력 2020-03-26

[뉴스브라이트=김건우]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최근 시국에 지쳐 있는 고객들이 따뜻한 봄을 만끽할 수 있도록 내달 5일까지 SSF샵에서 ‘20년 봄 시즌 주요 상품 세일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 김건우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최근 시국에 지쳐 있는 고객들이 따뜻한 봄을 만끽할 수 있도록 내달 5일까지 SSF샵에서 ‘20년 봄 시즌 주요 상품 세일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에잇세컨즈는 트렌치 코트, 재킷 등 아우터와 스웨트셔츠, 니트/카디건, 원피스, 슬랙스, 데님팬츠 등 일부 의류 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은 삼성물산 패션부문 통합 온라인몰 SSF샵에서 단독으로 열린다. 올 봄, 에잇세컨즈는 평범한 일상의 순간들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감각적인 데일리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포멀룩부터 캐주얼룩까지 언제 어디서나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다채로운 상품들을 출시했다.
 
트렌치 코트, 트위드 재킷, 데님 재킷, 셋업 슈트 등 봄철 머스트 해브 아우터에 에잇세컨즈만의 트렌디함을 더했다. 또한 깔별 소장 욕구 일으키는 스웨트셔츠, 파스텔 컬러와 플라워 패턴으로 로맨틱함을 자아내는 원피스, 매일 입고 싶은 최적의 핏의 슬랙스 등도 함께 준비했다.
 
한편 에잇세컨즈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51개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한 5천원 쿠폰을 제공한다.
 
에잇세컨즈의 박동일 영업팀장은 “장기간 위축돼 있는 고객들이 봄 옷을 합리적으로 장만하고 포근한 봄을 느낄 수 있도록 아주 반가운 세일을 연다” 라며, “에잇세컨즈는 앞으로도 밀레니얼/Z세대에게 매일 반복되는 일상에 특별한 변화를 주는 감각적인 스타일을 제안할 것” 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