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비본필라테스, 남양주 마석점 오픈할인 이벤트 진행

가 -가 +

조필영
기사입력 2020-02-26


필라테스는 '척추의 안정성에 기여하는 속근육을 활성화하며 그 누구에게나 적합한 운동'이라고 소개하고 있다. 이렇게 남녀노소 상관없이 안성맞춤인 필라테스는 현대인에게 3,4년전부터 큰 열풍이 불고 있다. 현대인들은 단순하게 운동을 해서 살을 빼는 게 목적이 아니라 재활필라테스를 통해 신체 불균형으로 인한 일상생활의 불편함이나 통증을 해소하고 삶의 질을 높여주기 때문에 그 인기가 날로 치솟고 있는 것이다.
 
이 추세에 기구필라테스 스튜디오 '비본필라테스'가 남양주 마석점을 신규 오픈해 화제다.‘비본필라테스 부천점'은 회원 개개인에 최적화된 맞춤형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속근육과 몸의 균형을 단련하는 필라테스 특성 상 개인 상담 후 회원을 위한 맞춤 운동과 스케줄을 구상하는 것이 포인트다.
 
또한 비본필라테스 마석점은 현대인의 만성피로를 비롯하여 허리·어깨 등 근골격계 통증에 시달리는 직장인들을 위한 개별 운동 프로그램도 제시한다. 또 과거 척추관협착증, 허리디스크 등 병력을 보유한 이들을 위해 맞춤형 재활 필라테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 외에 일상생활 속에서 가볍게 실천할 수 있는 스트레칭 노하우도 공개해 웰니스 라이프 구현에 앞장서고 있다. 아울러 평소 불량한 자세를 오래 유지한 경우 체형 교정 프로그램을 선보여 신체 균형을 바로잡을 수 있도록 돕는다.비본필라테스의 특징은 다양한 필라테스 기구뿐만 아니라 실내에 유산소 운동 공간이 별도 마련돼 있다는 점이다. 따라서 근력 운동 뿐만 아니라 심폐 기능 강화 등 총체적인 신체 단련 효과를 높일 수 있다.
 
비본필라테스스 마석점 대표는 "꾸준하고 체계적인 운동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운동 프로그램을 구상한 것이 특징"이라며 " 반복적인 프로그램 보다 재미있고 체계저인 프로그램 위주로 편성해 회원들과 더불어 즐길 수 있는 활기찬 공간으로 꾸며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러한 비본필라테스가 오픈을 맞아 오픈멤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비본필라테스 마석점은 선착순 50명에 한해 1회에 13000원이라는 가격 할인을 제공한다. 오픈멤버 모집 이벤트는 3회에요일, 시간 선택이 자유롭게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