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자연유래성분을 담은 미백주름개선 화장품, NDR(엔디알)

가 -가 +

조필영
기사입력 2020-02-21


피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화장품 성분을 중요시하는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다. 
 
자연에서 유래된 이른바 ‘착한성분’을 가진 화장품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 최근에는 미세먼지와 급격히 추워진 날씨까지 겹쳐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순하게 달래줄 안전한 성분의 제품이 선호되고 있다.
 
NDR(엔디알)은 파라벤, 동물성 오일과 같은 자극적이고 피부 건강을 해칠 수 있는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식물성 성분을 핵심 원료로 사용하여 제품을 만든다.
 
필요한 유효 성분의 추출을 극대화 시키기 위한 열이나 압력 등의 어떤 인공적인 힘을 가하지 않아 이 과정에서 유효 성분이 파괴되는 것을 막고 타임 드롭 추출 방식을 거쳐 NDR만의 차별화된 추출 공법을 활용하였다.
 
NDR에서 현재까지 출시된 라인업으로 피토A앰플과 에키 수딩 마스크 2종이 있는데 피토A앰플은 색소 침착, 피부 톤 개선,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는 고농축 화이트닝 앰플이다. 외부 자극으로 보기 좋지않은 피부 톤을 밝게 개선시켜주며,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또한 에키 수딩 마스크는 천연 대나무 셀룰로오스 성분으로 인해 높은 밀착력을 자랑하는 마스크팩으로 고농축 에키네시아 에센스를 함유하고 있어 일반 마스크팩에 비하여 보습력과 흡수력이 오랫동안 유지된다.
 
NDR 관계자에 따르면 “NDR의 출시된 라인업 제품들은 그 효과와 안정성을 인정받은 EWG 그린등급 성분을 전 성분으로 만들어 피부가 받는 스트레스를 최소화하였다.”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