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바비의 대표 브랜드인 에듀바비는 기존 초.중.고등학생 위주의 과외 사업에서 성인과외 시장으로 사업 영역을 확대한다 발표했다. 
 
최근 기업체 임원을 비롯한 직장인들의 성인 과외 상담문의가 늘고 있다. 이는 주 5일 근무제 시행으로 인한 자기 개발 시간의 증가와 취업 준비, 해외출장 및 글로벌 비지니스 역량을 키우기 위한 외국어 공부를 목표로 세운 직장인들이 많아졌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에듀바비 이용 고객 중 외국어와 자격증 관련 과외에 대한 상담 문의가 급격히 증가해 에듀바비의 2019년 이용 고객 중 33.6%가 성인 고객으로 성인 과외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 에듀바비는 초중고등학생 위주의 과외 사업과 동시에 성인 과외 시장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며, 국내외 여러 교육 기업들과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 및 MOU를 진행 중이다. 성인 과외 시장은 대부분 영어 중심의 외국어에 집중되지만 에듀바비는 그 영역을 확대하여 골프, 컴퓨터, 자격증 등 다양한 과목에 대해 1:1 수업을 진행한다.
 
(주)바비 조재문 대리는 "외국어를 비롯한 자격증 준비 등을 하는 성인, 특히 직장인의 경우, 학원 수강보다는 과외수업이 더욱 효과적이다. 에듀바비는 국내를 대표하는 과외 브랜드로 전국 106개의 지사를 통해 전국 어디서든 수강이 가능하다. 에듀바비는 과외수업의 특성상 일대일로 학생의 현재 수준을 정확히 판단한 뒤, 개인 수준에 맞는 교재를 설정하고 수업 커리큘럼을 구성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두고 있다. 또한 앞으로의 학습 계획을 함께 설계하고 수정해 효과적인 학습 전략을 계획할 수 있다. 또한 수업 시간, 요일을 학습자의 스케줄에 맞추어 진행할 수 있고, 보강도 가능하기 때문에 교육의 효율과 효과가 우수하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바비는 국내 대표 과외 전문 브랜드로,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한국 소비자 만족 지수 1위 등을 수상하였으며, 정부에서 경영혁신 성장기업 선정, 가족친화 우수기업 선정됐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