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온이 영하로 떨어지는 날씨가 이어지는 요즘이다. 날씨가 추울수록 바깥으로의 외출을 삼가게 되는데, 실내에서만 지내다 보니 햇볕을 쬐는 시간도 부족하고 기분이 안 좋아지기 마련이다. 해서 기분전환으로 헤어스타일을 바꾸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겨울 날씨 때문에 모발 상태가 좋지 않아서 미용실에 가도 원하는 스타일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 특히, 염색의 경우 미용실에서 진행을 못 하게 되면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는데 이렇게 헤어를 바꾸다 보면 모발이 더 나빠지는 악순환이 된다.

건대미용실 ‘헤어살롱기쁘다’는 고객과의 1:1 개별 상담을 통해 고객의 모발 상태를 면밀히 살피고 상태를 고려해서 헤어 시술을 진행하고 있다.

모발은 한번 상하면 다시 원상복구가 어렵다. 꾸준한 클리닉을 통해 모발을 다시 건강하게 만들거나 모발이 자라기를 기다리는 수밖에 없기 때문에 헤어 시술을 받을 때 신중하게 진행해야 한다. 설명에 따르면 건대염색 헤어살롱기쁘다는 고객 맞춤 시술과 동시에 헤어스타일 고민을 해결해주고 있다.

헤어살롱기쁘다는 전문적인 지식을 갖춘 헤어디자이너가 고객의 얼굴형 및 피부 톤 등을 고려한 알맞은 시술 방법을 제공해준다. 건대24시미용실로 언제든지 방문할 수 있다.

한편, 건대24시미용실 헤어살롱 기쁘다는 현재 1주년 오픈 기념행사로 펌 혹은 염색과 클리닉을 동시에 시술하면 최대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카카오헤어샵이나 네이버 예약을 통해 방문하면 보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24시간 예약 및 시술이 가능하다고 한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