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년 뷰티에 남다른 노하우로 다양한 뷰티 상품과 정보를 소개하며 ‘화장품 언니’, ‘뷰티 마스터’로 불리며, 다양한 연령대의 팬덤을 형성해 복귀하자마자 완판 신화를 쓰고 있는 조윤주 쇼호스트가 최근 CJ모바일 홈쇼핑(쇼크라이브)에 등장했다.
 
지금까지 했던 홈쇼핑 방송과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는 모바일 홈쇼핑은 고객들과 실시간으로 소통이 가능하다. 조윤주 쇼호스트의 첫 모바일 홈쇼핑의 제품은 바로 '빨간팩'이라고 불리는 주티크마스크팩이다. 주티크마스크팩은 조윤주 쇼호스트가 쇼호스트 최초로 자신의 브랜드를 가지고 만든 팩이다. 
 
시중에 출시된 마스크팩을 모두 써봤지만 하나 둘 문제점이 보였고 이것들을 보완하는 마스크팩을 쓰고 싶어서 직접 만들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 기존 마스크팩과는 달리 얼굴과 목까지 함께 케어가 가능하도록 넥시트까지 제공하여 차별화를 제안한다. 이미 수많은 사람들이 주티크팩을 써보고 수년에 걸쳐 고객들의 검증을 받아왔다. 이번 쇼크라이브에서는 평소에 볼 수 없는 가격과 구성으로 되어있어서 사재기를 하는 고객들도 많았다. 정해진 물량으로 한 사람이 사재기를 한다면 많은 사람들이 사지 못할 것을 고려하여 1인당 살 수 있는 개수를 정했음에도 불구하고 호응을 보였다.
 
쇼호스트가 최초로 화장품 브랜드를 론칭해 눈길을 끌었다. 모바일 홈쇼핑 1시간 생방송 중, 26분 만에 마스크팩이 매진이 되는 놀라운 기록을 새웠으며, 고객들의 러브콜로 인해 다음 방송 물량까지 모두 매진하는 폭발적인 반응을 보여 한 번 더 눈길을 끌었다. 불경기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고객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아 쇼크라이브 사상 역대 최고 매출을 새롭게 갱신해 앞으로의 행보가 궁금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