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기저귀 발진을 예방하기 위해 통기성과 철저한 청결관리의 중요성이 강조되면서 덴마크 친환경 기저귀 브랜드 ‘밤보네이처’의 ‘밤보드림’과 ‘밤보서커스’ 제품이 관심 받고 있다.
 
보통 무더운 여름, 특히 습도가 높은 장마철 기저귀 발진을 주의해야 한다는 것은 대부분 아는 사실이지만 겨울철에는 기저귀 발진이 잘 일어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겨울철엔 날씨가 건조할 뿐만 아니라 두꺼운 옷을 입기 때문에 통기성이 떨어지게 되어 예외 없이 기저귀 발진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덴마크 친환경 기저귀 브랜드 ‘밤보네이처’의 프리미엄 라인 기저귀 ‘밤보드림’은 불필요한 부피를 줄여 두께를 더욱 얇게 개선하고, 통기성을 극대화한 커버를 사용해 빠른 공기 순환이 가능하도록 제작하였다. 또한 4겹의 흡수 층을 통한 뛰어난 흡수력도 갖췄으며, FSC 인증을 받은 천연 목재 펄프를 기저귀 소재로 사용했다.
 
‘밤보서커스’는 밤보네이처 프리미엄 기저귀 라인 ‘밤보드림’의 장점에 합리적인 가격이 더해진 제품으로 기저귀 발진예방에 도움이 되는 통기성은 기본이며, 3중 흡수통로를 통한 파워흡수 기능과 4겹의 흡수 층으로 쏠림 현상 없이 소변을 빠르고 고르게 흡수한다.
 
밤보네이처의 한국공식수입원인 ㈜이지엠 인터내셔널(대표이사 양을기) 최희정 MD는 “밤보드림과 밤보서커스 모두 고른 흡수력과 뛰어난 통기성을 장착해 발진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피부친화적인 안심기저귀”라며 “두 제품 공통적으로 얇은 두께에 중금속이 배제된 꿀 추출물로 만든 소변표시줄이 있어 기저귀 교체시기를 바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청결관리에도 큰 도움이 되는 제품”이라고 강조하였다.
 
밤보드림, 밤보서커스는 모움(MOWM)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모움체험단’을 통해 매달 체험단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밤보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