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양유 특허화덕 앞세운 SNS 인기 화덕피자 '우주인피자' 직영점 오픈…운영 시작

가 -가 +

조필영
기사입력 2019-12-16


온라인에서 인기 화덕피자로 유명한 양유 수제화덕피자 브랜드 ‘우주인피자’가 식객촌과 손을 잡고 12월 4일 일산 식사동에 위치한 컴플릿에 직영 매장인 우주인피자 컴플릿점을 오픈했다. 
 
그 동안 온라인에서 우주인피자를 맛본 고객들은 "매장에서 먹고 싶다"는 요청을 꾸준히 해 왔다.
이제 우주인피자는 매장을 통해 특허 화덕을 앞세워, 온라인에서 구현 못했던 차별화된 피자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게 되었다. 
 
우주인피자 컴플릿점의 주요 메뉴는 화덕피자, 파스타, 샐러드다. 빅사이즈를 자랑하는 블랙타이거쉬림프와 산뜻한 호스래디쉬 크림소스의 맛이 조화로운 빅 갈릭 쉬림프 피자와 모르따델라, 살라미, 페페로니의 짭짤한 맛과 모짜렐라, 리코타 치즈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이탈리안 러버 피자 등이 시그니처 피자 메뉴로 모든 피자는 우주인만의 특허 화덕에서 수제로 직접 구워 쫄깃하고 불맛 배어있는 도우의 맛을 구현했다. 특허 화덕은 레일방식을 적용해서 빠르게 고객에서 서빙할 수 있다. 
 
우주인 피자는 푸드테크기업 양유 자회사인 클라우드 키친에서 직접 제조판매 하고 있다. 모든 제품은 해외 레스토랑 경력의 테드 셰프가 10년 이상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했다. 최고급 이탈리안 밀가루를 사용해서 반죽을 하고, 도우는 24시간 저온숙성해 초고온 화덕에서 직접 구워낸다. 그래서 도우가 밀가루 냄새 없이 쫄깃하고 진한 불맛이 느껴진다. 
 
우주인피자 컴플릿점 매장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연중무휴로 만나볼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