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지역 최초로 원장직강 수업을 진행하는 이가은토익어학원에서 겨울방학 특강 프로그램 ‘하루종일토익’을 선보인다.
 
‘하루종일토익’은 겨울방학 시즌을 맞이하여 1개월 간 하루 6시간 이상 학원에서 토익 하나에만 전념하여 목표점수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한다. 단기간에 토익을 정복할 수 있는 최적의 프로그램으로, 수강생별로 밀착 피드백을 통해 학원에서 모든 토익공부를 끝낼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이에 많은 예비수강생들이 ‘하루종일토익’ 프로그램에 대해 관심을 갖고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가은 원장은 “학원에서 배운 내용을 집에 가서 혼자 공부하려고 할 때,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이 많다. 그런 학생들을 위해 하루 종일 학원에서 토익의 모든 것을 배우고, 테스트 및 풀이 해설과 피드백까지 함께 한다”고 전했다.
 
안양토익 이가은토익어학원은 ‘하루종일토익’뿐만 아니라 평일에 시간을 내기 힘든 직장인, 대학생 등을 위해 ‘토요반 초급700+’도 새롭게 개설한다. 매주 토요일 990점 만점 강사에게 토익의 전반적인 내용과 문제풀이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이가은 원장은 시원스쿨, YBM 등 굴지의 어학관련 업계에서 전국구 스타강사로 인정받았으며, 독보적인 문제풀이 노하우로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정답을 찾아내는 비법 훈련을 반복하는 수업을 진행한다.
 
이가은토익어학원은 ‘원하는 토익점수 반드시 만들어준다’라는 슬로건을 걸고 토익점수에 목마른 수강생들에게 좋은 결과를 만들어내는 안양토익학원이다. 
 
한편, 12월 22일(토)에는 ‘막판 뒤집기 FINAL토익특강’을 열어 이가은 원장만의 독보적인 문제풀이 비법과 파트별 토익풀이전략을 3시간에 걸쳐 특강 참석자들에게 전수할 예정이다. ‘막판 뒤집기 FINAL토익특강’은 수강생뿐만 아니라 비수강생도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이가은토익어학원 대표번호를 통해 상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