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jpg
 
KW트레이딩 마홍일 대표가 제5회 2018 대한민국우수국회의원대상 및 대한민국사회발전공헌대상 시상식에서 창조경제발전공헌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4월 14일 국회의원회관 대강당에서 진행된 이번 대상은 (사)한국언론사협회가 주최하고, (주)뉴미디어코리아, 시정일보, 박맹우 국회의원실, 월간 자랑스런한국인이 주관했다. (사)한국언론사협회 회원사, 대양영농조합, (주)신원리조트, 시사뉴스메이커가 후원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대한민국우수국회의원대상은 조경태 의원, 박명재 의원, 박인숙 의원, 함진규 의원, 임이자 의원, 박맹우 의원(자유한국당), 소병훈 의원, 고용진 의원, 서영교 의원(더불어민주당), 최도자 의원(바른미래당), 조원진 의원(대한애국당)이 수상했고 사회발전공헌대상 시상식에는 마홍일 대표를 포함해 총 27명의 수상자가 선정됐다.

주최 측은 “마홍일 대표는 그동안 올바른 해외선물교육 전파와 발전에 기여했다. 각종 경제방송 등에서 해외선물 프로그램을 진행한 해외선물전문가로서 그가 운영하는 KW트레이딩에서는 해외선물 보급은 물론 올바른 해외선물 투자에 대한 교육을 시행하며 창조경제발전에 모범을 보인 점을 높이 평가했다.”고 밝혔다.

마 대표는 “큰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다. 그동안 해외선물 교육을 중점적으로 시행해 업계에서 작은 힘이나마 보탬이 된 것 같다.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MTN 머니투데이방송의 간판프로그램인 ‘마홍일의 코인 내비게이션’ 진행자인 마홍일 대표는 해당프로그램에서 KW트레이딩 소속 박진성, 이현호 전문가와 출연해 “앞으로 실물경제에 가장 근접해 있는 실용적인 코인들이 상승장을 보일 가능성이 크다”고 전망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