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전자담배 시장의 확산과 함께 우리는 이제, 편의점 매대에 진열된 다양한 형태의 전자담배 제품을 흔하게 볼 수 있게 됐다. 소비층의 증가와 함께 이에 맞는 편리한 구매 방법이 등장한 것.
 
그러나 구매의 편리성이 증대되는 만큼, 여전히 전자담배를 이용하는 데에는 불편한 요소가 존재했다. 액상을 별도로 구입해야 하거나 청결한 제품 관리 역시 꾸준히 해야했기 때문이다. 이에 최근 많은 전자담배 이용자들에게 편의점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일회용 전자담배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다.
 
일회용 전자담배 제품 큐비는 이 같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파악한 제품을 선보였다. 씨스페이스 편의점과 큐비 판매처를 통해 구매할 수 있는 큐비는 전자담배 사용자들에게 보다 간편하고 편리한 구매와 사용 방법의 제품이다. 

 
미국과 러시아를 비롯 호주 등에서도 판매되고 있는 큐비는 기존 전자담배 사용 시 필요했던 배터리 충전이나 별도의 설정 및 준비과정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고, 일반 연초나 다른 디바이스에 비해 작고 가벼운 부피로 휴대가 간편하다.
 
큐비 관계자는 "다양한 향과 기기 색상을 통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맛 표현을 더욱 짙게 구현함과 동시에 풍부한 연무량과 강력한 타격감을 제공하며 큐비는 기존 전자담배의 장점은 흡수하고 단점은 보완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은 본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최근 제품에 대한 구매 문의가 이어지면서 큐비와 유사한 제품을 혼동해 사용하는 사례가 있거나 가품이 유통되는 경우가 있다. 국내에 유통되는 큐비 정품은 홀로그램 표시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