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환절기 건조주의보, 피부 건강의 첫 번째로 필요한‘ 약산성클렌징’

가 -가 +

노이람 기자
기사입력 2019-09-25


[뉴스브라이트=노이람 기자] 최근 아침과 저녁의 기온차가 커져 대기가 건조해지는 환절기라 피부밸런스가 무너지기 마련이다.이런 시기의 피부건강관리는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
 

건강한 피부는 약산성일 때 유수분 밸런스가 가장 안정적이다. 건강한 피부 표면은 pH5~6.5의 얇은 피부 산성막을 이루고 있다. 요즈음 같은 환절기에 알칼리성의 일반 클렌징을 사용한다면 산성막이 깨져 피부가 더욱 건조해지는 현상이 반복된다. 이런 현상을 방지하려면 (주)에이치투메디가 전개하는브랜드 더마샤이니(DERMA SHINY)의 약산성 클렌징폼을 추천한다.
 

더마샤이니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마이크로 산소 버블 투인원 클렌징 마스크’는 오롯이 피부만을 위한 클렌징 제품이다. 안전 성분인 EWG 그린 등급까지 더해져 부드럽고 산뜻함을 추구하는 민감성 현대인의 피부에 적합한 클렌저로 손꼽힌다. 특히, 눈에 거품이 들어가도 자극이 되지 않아 어린아이를 포함해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

 
일반적인 거품 클렌저의 기술력을 넘은 더마샤이니의 ‘마이크로 산소 버블 투인원 클렌징 마스크’의 가장 큰 특징은 스스로 부풀어 오르는 미세 입자의 거품이다. 이 거품은 모공 속 피지 및 노폐물제거는 물론 메이크업까지 클렌징 후, 수분 막 형성을 통해 산뜻한 느낌에 마무리를 돕는 일석삼조의 효과도 있다. 피부건강을 생각하는 더마샤이니의 다양한 제품은 온라인몰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