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일동후디스에서 출시한 위, 장과 건강 방어력을 위한 발효유 ‘라이프’     © 김대명


[뉴스브라이트=김대명] 친환경 로하스 경영을 추구하는 일동후디스(회장 이금기)가 지친 현대인의 위·장과 건강 방어력을 위한 발효유 신제품 ‘라이프 R31’를 출시한다.
 
후디스 라이프 R31은 한국인의 약 70%가 감염되는 헬리코박터균 뿐만 아니라 헬리코박터균의 유해한 분비물인 VacA에 작용하는 IgY까지 배합해, 손상되기 쉬운 위 건강을 2중으로 특별하게 케어해 주는 제품이다. 
 
또한 장 건강과 신체 방어력을 위해 이뮤노글로불린 IgG가 농축된 뉴질랜드산 초유단백과 함께 한 병당 무려 2,000억 마리가 넘는 유산균을 담았다. 특히, 위산에 안전하고 헬리코박터에 유효한 특허유산균 R31이 들어있다. 
 
‘영양’과 ‘건강’을 핵심역량으로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아우르는 건강지향 식품을 개발해 온 일동후디스의 신제품답게 설탕이나 액상과당을 일절 넣지 않는 대신, 장내 유익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 올리고당 3종을 배합해 발효유의 영양과 기능의 효과를 높여주게 된다. 
 
위·장, 방어력까지 한번에 케어가 가능한 멀티 기능 건강발효유 ‘라이프 R31’은 플레인과 사과 두가지 맛으로, 용량은 130ml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헬스와 웰빙(Health & Wellbeing), 로하스(LOHAS) 식품을 지향해 온 기업이념에 따라 이번 신제품을 출시했으며, 앞으로 ‘후디스 라이프’를 건강한 성분에 특별한 유산균을 넣어 발효시킨 차세대 건강발효유 전문브랜드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