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인조 걸그룹 버스터즈의 채연이 오늘 5월 20일(월) 저녁 8시 50분부터 밀크티 중학의 공식 유튜브 채널 ‘밀크TV중학’을 통해 라이브 공부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버스터즈 채연은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의 15대 하니이자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청소년들에게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걸그룹 멤버로 활약을 보이고 있다. 
 
채연이 진행하는 천재교육 밀크T중학 라이브 공개방송은 4천여 명의 동시 접속자수로 크게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이러한 기세를 몰아 새로운 공부방송을 선보이게 된다.
 
특히 채연은 실제 중학교 3학년에 재학 중이며, 밀크T의 중3과정을 이용해 공부하고 있다. 유튜브 방송서 선보인 밀크티의 전용 학습기기는 다른 시청자들의 관심을 자아냈으며, 현재 밀크T 신청 역시 증가하고 있는 중이다.
 
이처럼 밀크티 중학은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중등인강으로 전과목 학교 내신공부는 물론 영어 수학 수준별학습과 수행평가, 자유학기제 준비도 대비할 수 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7일의 무료체험 신청도 가능하다.
 
오늘 방송 예정인 걸그룹 버스터즈 채연의 라이브 공부방송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튜브 앱 혹은 홈페이지에서 ‘밀크티중학’ 검색 시 확인 가능하며, 매주 월요일 오후 8시50분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