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25~26일 광주함사요웨딩에서 개최되는 광주전남지역 2020광주웨딩박람회=사진제공 함사요닷컴

전남광주지역 예비 신랑신부를 위한 광주웨딩박람회가 5월25일~26일 함사요웨딩 주관으로 오픈한다. 이번 박람회 기간 중에 이틀간만 진행되는 얼리버드 이벤트로 스드메 계약시 전원 조건 없이 30만원 신세계 상품권을 하는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스드메 계약자 전원 제주도 5성급 호텔2박과 항공권을 제공하며, 추가로 스드메 예약시 10쌍 한정 모바일 치킨교환권, 모바일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함사요웨딩의 웨딩홀 특별 이벤트로 르매르 웨딩홀의 대관료를 50% 할인한다.
 
또한, 웨딩커뮤니티 함사요만의 혜택으로 가전 임직원가로 최대 할인혜택과 추가 상품권 지급, 수입가구 최대 40% 할인, 웨스트앨름의 신혼가구와 인테리어 소품일체 할인진행, 국산재료를 사용하는 폐백 이용시 20% 할인, 주례 없는 예식 진행시 20% 할인, 가족 가훈 사진 촬영권과 30만원 상당의 액자를 증정, 만삭 사진 촬영권을 제공한다.
 
웨딩커뮤니티함사요는 이번 광주LG웨딩혼수타운, 광주 웨딩박람회, 광주 결혼박람회 라는 서브 타이틀의 박람회로 광주 전남 지역의 검증된 웨딩 관련 업체 다수 초대로 결혼 준비에 바쁜 신랑신부를 위한 스드메, 혼수, 가전, 가구, 이사 관련 업체들이 한자리에 초대 되었다.
 
광주 결혼박람회에는 예비 신랑신부를 위한 합리적인 가격제시와 웨딩플래너, 드레스 업체의 1:1 케어를 통해 취향 맞춤 결혼 준비를 돕는다. 
 
허니문 코너에서는 상담만 받아도 인천공항 면세점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하며, 푸켓과 발리 풀빌라 업그레이드, 여행용캐리어 추가증정, 기내용품 및 세안용품 등 필수 여행키트 제공, 친구 소개시 백화점상품권 5만원을 증정한다.
 
거품 없는 셀프웨딩은 캐주얼 커플룩 자체제작 업체 리본앤타이가 도우며, 광주웨딩박람회 한코너에 위치한 이벤트로 2019년 금전운을 볼 수 있는 타로운세 이벤트, 무료네일, 재무 상담 등을 운영한다. 
 
▲웨딩커뮤니티 함사요 제휴 브라이덜공 = 사진제공 함사요닷컴

신혼집을 구성할 혼수 가전에 대한 고민은 LG베스트샵학동점이 초대되어 기본 가전부터 전문가의 컨설팅을 받을 수 있으며, 구매 금액대별 사은 이벤트가 제공되어 가전 구매와 함께 풍성한 사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광주결혼박람회 에는 인기웨딩스튜디오가 다수 초대 되었다. 루나오페라, 써드마인드, 달빛스쿠터, 마이퍼스트레이디 등이 초대 되어 분위기와 드레스에 맞는 맞춤 스타일링으로 아름다운 신랑, 신부를 연출한다. 더불어 웨딩드레스만큼 중요한 세레모니 의상 역시 함사요 광주웨딩박람회의 특전으로 무료 피팅이 가능하며, 웨딩플래너 동행하며 신랑신부 체형, 키, 얼굴형 등을 고려한 스타일링을 제공 한다.
 
또한 광주·전남 지역에 최초로 런칭되는 엠테일러 맞춤정장이 이번 광주웨딩박람회에 초대 되어 상담자 전원 고급 넥타이를 제공하며, 결혼 후 시댁에 처음 방문할 신부의 필수 준비물인 한복은 고운선, 자연스러운 색감으로 좋은 평을 듣고 있는 박선정 한복이 초대되었다.
 
이번 광주결혼박람회는 웨딩컨설팅, 광주웨딩홀, 광주·전남 전지역 웨딩홀예약, 광주예식장 (드메르, 위더스, 까디루체) 예약을 진행하며 LG전자학동점 혼수가전, 신혼여행, 엠테일러 맞춤정장, 허니문, 웨딩드레스, 예물, 도쿄앤펄, 레스티아, 한복愛반하다, 웨딩스튜디오, 웨딩홀 무료업그레이드, 웨딩홀무료섭외, 스튜디오사진 금액 할인 등 신랑, 신부를 위한 풍성한 이벤트와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삼일간 광주 동구 남문로에 위치한 함사요웨딩커뮤니티 전시장에서 펼쳐지는 광주웨딩박람회는 홈페이지를 통한 참가 신청시 혼주1인메이크업쿠폰 제공 또는 락앤락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추첨 제공 한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