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원츠메이커 제공

[뉴스브라이트=박지종] 신인 배우 김진이 OCN 새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에 캐스팅됐다.

배우 김진은 OCN 새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에서 중 변호사 기무혁(윤균상 분)이 기간제 교사로 위장 잠입하는 명문 천명고의 재학생 윤경민 역을 맡았다. 일진 친구들 앞에서는 한없이 작아지지만 떠도는 소문에는 한껏 귀 기울이는 호기심 많고 찌질한 고등학생으로, 드라마의 재미와 활력을 더하는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특히, 김진은 이번 드라마 ‘미스터 기간제’를 통해 안방극장 신고식을 치를 예정으로, 첫 작품 속에서 어떤 다채로운 매력들을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이번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 첫 발을 내딛는 김진은 “존경하는 분들과 한 작품에서 연기하는 것만으로도 영광이다. 감사하는 마음으로 촬영이 끝날 때까지 최선을 다해 연기 하겠다”며 데뷔 소감과 각오를 밝혔다.

한편, OCN 새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 기간제’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사건과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을 그린 명문사학 잠입 스릴러로 김진을 비롯해 윤균상, 금새록, 이준영, 최유화, 권소현 등이 출연하는 OCN 새 수목 오리지널 OCN ‘미스터 기간제’(연출 성용일 / 극본 장홍철)는 오는 7월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