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휴넷, ‘ATD ICE 2019 디브리핑’ 무료     © 이희선 기자

[뉴스브라이트=이희선 기자] 평생교육 대표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은 오는 6월 5일 서울 구로디지털단지에 위치한 휴넷캠퍼스에서 ‘ATD ICE 2019’ 디브리핑 설명회를 무료 개최한다고 밝혔다. 

기업의 인사∙교육 담당자 및 CEO 등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세계 최대 교육 컨퍼런스인 ‘ATD ICE’를 직접 체험한 해당 분야 전문가들이 ‘기업 교육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ATD ICE( International Conference & Exposition)’는 세계적인 인적자원개발협회인 가 주최하는 행사로, 전 세계 1만 여명의 인사 및 교육 전문가들이 참석하는 자리다. 올해는 5월 19일부터 22일까지 나흘간 미국 워싱턴 D.C에서 열린다. 


 
휴넷은 이번 컨퍼런스에 한국 기업의 연수단을 이끌고 참가한다. 또한 한국 교육기업 중 유일하게 ATD 엑스포에 부스를 마련해 전 세계 교육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마이크로러닝 솔루션 ‘SAM(쌤)’과 게임러닝 프로그램 ‘ARGO(아르고)’를 선보이게 된다. 


이번 ‘ATD ICE 2019’ 디브리핑에서는 글로벌 리더십 전문기업 DDI Korea의 스테파니 남 대표의 리더십 강연을 비롯해, 휴넷 에듀테크연구소 홍정민 소장의 ‘HRD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핵심 키워드’, 에듀테크의 핵심 학습법인 ‘플립러닝’, ‘마이크로러닝’에 대한 발표가 진행된다. 

이희선 기자  |  aha080@gmail.com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