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이디알 레코즈  제공

[뉴스브라이트=박지종] 2017년 TVN 노래 경연 프로그램 '수상한 가수'의 최종 우승자 '민선 e' 의 첫 미니앨범 'Like The Moon'을 4월 9일(오늘) 정오에 멜론,벅스,소리바다등 음원스트리밍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한다.

아름다운 가창력을 지닌 실력파 보컬 '민선 e'는 2012년 '다이나믹 듀오'와 함께한 앨범 '사랑을 몰랐나 봐'를 마지막으로 음악계를 떠나 있었던 "민선 e" 는 2017년 TVN 노래 경연 프로그램 '수상한 가수'의 최종 우승자로 대중들에게 자신을 알렸다.

노래를 향한 그녀의 마음을 담고 있는 타이틀곡 'Like the Moon'은 일상 속에서 삶이 힘들 때마다 달을 보며 되새기는 외로운 모습을 표현한 노래로써 하늘 위에 반짝이는 별처럼, 어둠을 밝게 비춰주는 달처럼 빛나는 무대 위에서 다시 노래하고 싶다는 보컬리스트 '민선 e'의 마음을 담고 있다.

이외에도 상큼한 Indie pop 느낌의 'STAR'와 재치 있는 가사가 매력적인 'Let Me In' 그리고 매력적인 가사가 인상적인 4번 트랙 '깊은 밤'까지 앨범 요소요소 '민선 e'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한층 더 세련되어 지고 감각적인 실력파 보컬 '민선 e' 의 활동이 더욱 더 기대된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