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갤러리아백화점 제공
 
[뉴스브라이트=박지종] 갤러리아백화점(대표이사 김은수)은 이탈리아무역공사(ITA: Italian Trade Agency)와 함께 4월 5일(금)부터 18일(목)까지 14일간 압구정동 갤러리아명품관에서 ‘비바! 이탈리아 (VIVA! ITALIA)’ 시즌 3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바! 이탈리아 (VIVA! ITALIA)’는 지난해부터 갤러리아백화점과 이탈리아무역공사(ITA: Italian Trade Agency)가 공동 진행하는 글로벌 프로젝트로, 이탈리아의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국내에 소개하는 행사다.

이번 시즌 3 행사에서는 ▲패셔니스타 닉 우스터 방문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들의 MTM(Made to Measure의 약자로 사이즈를 체촌하여 주문)/MTO(Made To Order의 약자로 주문을 통한 제품 생산) 서비스 ▲이탈리아 브랜드 할인 및 기프트 증정 ▲로마 럭셔리 호텔 경품 이벤트 ▲트러플 쿠킹 클래스 등 다채로운 이탈리아 콘텐츠로 고객을 맞이한다.


■ 세계적인 패셔니스타 ‘닉 우스터’와 스탠딩 파티

이번 ‘비바! 이탈리아’ 행사 기간에 맞춰 4월 5일(금)부터 25일(목)까지 란스미어에서 전개하는 ‘폴앤샤크X닉우스터’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행사 기간에는 패셔니스타이자 인플루언서인 '닉 우스터'와 함께 하는 스탠딩 파티도 진행될 예정이다.

■ 갤러리아만의 伊 상품 콘텐츠와 특화 서비스로 이탈리아 감성 저격

‘비바! 이탈리아’ 시즌 3에서는 이탈리아 신규 남성 브랜드를 카테고리 별로 선보인다. 또한, 4월 6일(토)부터 7일(일)까지 알렉산드로 제랄디(셔츠)와 링 재킷(재킷&슈트)이 MTM 서비스를 진행하고, 4월 13일부터 14일(일)까지는 DIS(슈즈), 키톤(재킷&슈트), 아이모네(가죽재킷) 등이 MTO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러한 특별 맞춤 서비스 이외에도 명품관에 입점된 이탈리아 브랜드들이 신상품 브랜드데이(10% 할인)를 비롯하여 특정 금액이상 구매 시 기프트, 금액할인권 등을 증정한다.

■ 로마의 럭셔리 호텔 숙박권 경품행사와 트러플 쿠킹클래스 진행

행사 기간 동안 갤러리아명품관에서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이벤트(1등 이탈리아 로마 ‘파르코 데이 프린시피 그랜드 호텔&스파’ 2인 3박 숙박권 외)를 진행하며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는 이탈리아 트러플 브랜드인 ‘킹 오브 트러플’이 명품관 식품관 ‘고메이494’에서 총 2회(8일/16일) 쿠킹 클래스를 진행한다.

갤러리아백화점 관계자는 “‘비바! 이탈리아’는 지난해 성공적인 론칭 이후, 갤러리아만의 대표적인 콘텐츠로 자리잡았으며, 패션업계에서도 국내를 대표하는 이탈리아 패션 행사로 자리매김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