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설경구 특별전' 사진제공=CGV아트하우스  

[뉴스브라이트=홍은비] 명품 서스펜스 스릴러 영화 '우상'의 개봉을 기념해 CGV아트하우스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설경구의 특별전을 개최한다. 
 
'우상'은 아들의 사고로 정치 인생 최악의 위기를 맞게 된 남자와 목숨 같은 아들이 죽고 진실을 쫓는 아버지, 그리고 사건 당일 비밀을 간직한 채 사라진 여자까지, 그들이 맹목적으로 지키고 싶어 했던 참혹한 진실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서스펜스 스릴러 영화다.
 
특히 '우상'에서 아들을 잃고 진실을 쫓는 아버지 역할을 맡은 설경구는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연기를 보여주면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로서의 모습을 보여줬다는 평가다.
 
이에 CGV 아트하우스는 오는 3월 28일부터 4월 10일까지 전국 곳곳의 CGV에서 설경구 특별전을 개최한다.
 
3월 28일~4월 3일에는 CGV 강변·광주터미널·구로·대구·대전·동수원·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서면·압구정·용산아이파크몰·인천·청주(서문)·춘천 등 13개 극장에서 열린다.
 
이어 4월 4일부터 4월 10일까지는 CGV 대학로·소풍·신촌아트레온·여의도·오리·평촌 등 6개 극장에서 진행된다.
 
상영작은 숨을 조이는 강렬한 서사와 설경구의 처절한 부성애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는 '우상'과 설경구에게 '지천명 아이돌’이라는 애칭을 선물한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감시자들', '생일' 등 최근 작품부터 '열혈남아', '공공의 적', '박하사탕' 등 초기 대표작들까지 다채롭게 선정됐다. 
 
이와 더불어 4월 7일에는 CGV아트하우스 압구정에서 아침부터 저녁까지 하루 종일 배우 설경구의 작품을 만날 수 있는 '설경구 DAY'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배우 설경구가 출연해 상영 중인 영화 '우상'은 지난 20일 개봉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