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뮤지컬 '영웅' 포스터 사진제공=쇼온컴퍼니  

[뉴스브라이트=홍은비] 대한민국 대표 창작뮤지컬 '영웅'이 서울 세종문화회관 공연에 이어 성남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뮤지컬 '영웅' 제작사 (주)에이콤과 성남문화재단의 공동주최로 개최되는 성남 공연은 오는 5월 4일부터 12일까지 개최된다.
 
2009년 초연돼 올해로 개막 10주년을 맞은 뮤지컬 '영웅'은 국내 주요 예매처인 인터파크 티켓예매 순위에서 1~3위권에 랭크되는 높은 판매량과 관객들이 평가하는 공연 평점에서 평균 9.7점대(10점 만점)를 기록하는 등 흥행성과 작품성을 모두 인정받은 작품이다.
 
4월 21일까지 서울 세종문화회관에서 진행된 공연에 이어 5월에는 성남아트센터에서 열린다.
 
대구와 서울 공연에서부터 언론과 대중의 찬사를 받고 있는 정성화, 양준모, 정재은, 린지(임민지), 김도형, 이정열, 정의욱, 허민진, 제병진, 김늘봄, 김현진 등을 성남 무대에서도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뮤지컬 '영웅' 10주년 기념 성남 공연은 오는 27일 오전 11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성남아트센터 공연 전 회차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4월 3일까지 예매한 관객에 한해 20% 조기예매 혜택을 제공하며, 가정의 달 5월에 공연이 개최되는 만큼 가족이 함께 관람하는 경우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