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롤렉스 서브마리너 시계·태그호이어 까레라 시계 70% 할인판매 하는 쇼핑몰 르모르드

가 -가 +

조필영
기사입력 2019-03-15

▲ 롤렉스 시계 & 태그호이어 시계 [사진 제공 : 르모르드]   


전 세계적으로 불어 닥친 롤렉스 열풍 탓에 발품에 웃돈까지 구걸해야 롤렉스 시계를 살 수 있는 현실이 되고 있다. 수요는 폭증하고 공급 물량은 한정돼 있으니 최근에는 웃돈을 주고도 원하는 모델을 구할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다. 
 
롤렉스는 지난해 7월 이후부터 한국 내 공식매장에서는 아예 선금을 받고 진행하던 일명 '웨이팅(Waiting)' 예약조차 받지 않고 있다. 이렇다 보니 롤렉스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하루가 멀다 하고 공식 매장을 방문하거나 전화 문의를 하는 진풍경이 벌어지고 있다.
 
롤렉스 데이저스트, 롤렉스서브마리너, 롤렉스오이스터퍼페츄얼 등 인기 모델은 최소 논데이트 스틸 가격이 870만원부터 1000만원 이상을 호가하지만 매장 쇼윈도에 진열하기가 무섭게 팔려 나간다.
 
하지만 여전히 부담스러운 가격 때문에 마니아들이 로렉스 시계 구매를 망설이는 경우가 많았다. 이 가운데 최근 구매대행 쇼핑몰과 공동구매 등을 통해 조금이라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하려는 마니아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해외 명품 구매대행 쇼핑몰 ‘르모르드’가 롤렉스 시계, 태그호이어 시계 등 남자 & 여자 명품시계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명품 구매대행 쇼핑몰 르모르드는 해외 로렉스시계, 태그호이어 매장과 직접 컨텍하여 직구를 통해 다양한 남자 명품 시계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꼼꼼한 제품 검수 과정을 통해 최고의 로렉스시계 제품을 제공하고 있어 구매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 배송 전 개별 제품들을 총 4번에 걸친 꼼꼼한 제품 검수 과정을 거치며, 믿을 수 있는 최고의 제품만을 고객에게 제공한다. 
 
더불어 상품에 대한 자부심과 고객을 최고로 여기겠다는 고객 감동 주의를 실천해 24시간 카톡을 통한 실시간 친절상담과 서비스 및 안전배송으로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철저한 품질관리와 빠른 배송, 확실한 A/S 등 사후 관리 서비스를 통해 명품 남자 시계 마니아들의 높은 신뢰와 믿음을 받고 있다.
 
르모르드 관계자는 “롤렉스 시계 이외에 태그호이어시계, 태그호이어까레라, 태그호이어까레라칼리버16, 태그호이어링크 등 다양한 남자 명품 시계 브랜드 제품을 리스트에 마련하고 있다”며 “최근에는 젊은 층을 중심으로 여자 명품 시계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