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어벤저스: 엔드게임' 메인예고편 사진제공=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뉴스브라이트=홍은비] 2019년 단언컨대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메인 예고편을 전세계 동시 공개해 이목을 집중 시킨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메인 예고편이 3월 14일 목요일 밤 10시에 전세계 동시 공개 됐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한국에서 4월 말 개봉 예정이다.
 
그 동안 '어벤져스: 엔드게임'을 향해 전세계인들의 수 많은 추측과 예상, 호기심이 쏟아졌다. 
 
이번 예고편에는 원년 멤버인 아이언맨, 토르, 블랙 위도우, 캡틴 아메리카, 호크 아이부터 이번 편에 어벤져스로 새롭게 합류한 캡틴 마블까지 화려한 라인업을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유니폼을 입고 새롭게 결의한 어벤져스 멤버들의 “먼저 떠난 그들을 위해 모든걸 걸고 해보자”는 대사를 통해 어벤져스의 뭉클하고 뜨거운 결의를 느낄 수 있게 한다. 
 
마지막 장면에서 토르와 캡틴 마블의 대면 장면 또한 눈에 띄는 대목으로, 예고편의 엔딩을 완벽하게 장식했다. 
 
이처럼 짧은 영상 만으로도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페이즈 세번째의 화려한 피날레가 될 것임을 확신할 수 있다.
 
한편 '어벤져스 시리즈'는 지금까지 국내 누적 2870만명 이상 관객을 기록해 압도적인 흥행 파워를 보여주었다. 
 
마블 스튜디오 최대의 역작으로 주목받는 어벤져스 시리즈의 네 번째 작품이 될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2018년 1121만명 관객을 기록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2018)의 후속작으로 다시 한번 폭발적인 흥행 기록을 경신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메인 예고편 공개로 압도적인 기대를 모으며 2019년 최고의 기대작임을 다시 한번 입증한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4월 말 국내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