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픽사베이     ©이희선 기자

[뉴스브라이트=이희선 기자] 디자인 전문 취업포털 사이트 디자이너잡에서 취준생을 위해서 꽃샘추위를 이겨낼 3월 2주차 핫한 채용정보를 공개했다. ㈜직방, 아모레퍼시픽, First Class Services Korea, 우일사, (주)시공데코에서 신입 및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 ㈜직방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디자인팀 UI/UX 디자이너이며 3월 24일(일)까지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실무면접 △ 최종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되고, 필수자격요건은 경력 4년 이상이며 우대사항은 O2O 서비스 제작/운영 경험자이다. 


■ 아모레퍼시픽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VMD 디자이너이며 3월 18일(월)까지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면접 △ 최종 통보로 진행되고 자격요건은 4년제 대학 디자인 전공자 이상이며 우대사항은 그래픽 프로그램 능통자(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필수 / CAD, 스케치업-옵션)이다. 


■ First Class Services Korea에서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그래픽 디자이너이며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포트폴리오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 서류 전형 △ 1차 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되고, 면접 시 포트폴리오를 지참해야한다. 필수자격요건은 2년 이상 경력자이다. 


■ 우일사에서 신입 및 경력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텍스타일 디자이너이며 디자이너잡 온라인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텍스타일 디자인 경험자이다. 


■ (주)시공데코에서 신입 및 경력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광고물 편집 디자이너이며 4월 7일(일)까지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 서류전형 △ 임원면접 △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그 밖의 ㈜네오플(게임 멀티미디어(영상) 디자이너/4월 13일까지), 카카오커머스(커머스 디자이너/3월 31일까지), ㈜엔씨소프트(AION2 시네마틱 연출 애니메이터/3월 31일까지), ㈜컴투스(BX디자이너/채용시까지), NHN Entertainment㈜(모션그래픽 디자이너/5월 23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희선 기자 aha080@gmail.com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