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기 개강이 다가오며, 토익 시험 준비에 관심을 가지는 대학생이 많다. 이에 새내기부터 취업 준비생까지, 각자의 수준에 맞는 토익 인강을 수강하며 다양한 무료 학습 자료와 수강료 환급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해커스인강 패키지 상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해커스 토익인강 패키지 수강 시 LC 한나, 한승태, RC 김동영, 강상진 등 스타 강사진의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우선, 빠른 토익 고득점 달성을 희망하는 대학교 4학년, 취업 준비생, 승무원/공무원/이공계 취업 준비생 등을 위한 맞춤 패키지, ‘토익교재+인강+응시료 0원 무제한 패스’가 인기다. 해당 패키지는 ‘국민 토익책’으로 불리는 해커스 토익 ‘빨갱이, 파랭이, 노랭이, 1000제’ 교재(비매품)를 무료로 받고, 파트별/레벨별 해커스 토익 스타 강사 군단의 토익 인강을 무제한 수강하여 빠르게 점수를 완성할 수 있다.
 
설명에 따르면 출석이나 성적 미션 중 자신 있는 미션 하나만 달성해도 수강료를 100% 환급 받을 수 있고, 성적에 따라 최대 300%의 수강료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다(제세공과금 별도). 나아가 친구와 함께 미션 달성 시 토익 응시료 2회 환급 혜택까지 제공되어, 토익 공부에 드는 비용 부담을 덜 수 있다.
 
나아가 RC 김동영 강사의 핵심 적중 포인트가 담긴 ‘김동영 필기노트’(비매품) 2권을 받을 수 있다. 김동영 강사는 고득점 수강후기를 통해 검증된 해커스토익 대표 스타 강사로, 특히 그의 학습자료를 통해 배운 내용이 실제 시험에 등장했다는 후기를 다수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토익스피킹, 오픽, 취업, 제2외국어, 자격증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고, 2만 원 추가 시 빅데이터 기반의 인공지능 토익 솔루션 어플 ‘빅플’ 100일 이용권까지 받을 수 있다.
 
토익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새내기들에게는 ‘첫 토익 700점 보장 0원 패스’가 인기다. 해당 패키지는 입문, 기초, 중급 레벨별 맞춤 토익교재를 제공하고, 출석만 해도 수강료를 100% 환급해주며 경제적 부담을 덜어준다(제세공과금 별도, 교재비 공제). 나아가 목표 토익 점수 미 달성 시에는 수강 기간을 100일 연장해주며 목표 점수 달성을 끝까지 지원한다.
 
해당 패키지는 LC 한나, RC 강상진 등 해커스 토익 입문 전문 강사진의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들은 초보자의 수준에 맞춰 문법, 독해, 리스닝의 기초부터 탄탄하게 다져주고, 토익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포인트를 짚어주며 첫 토익에 목표 점수를 달성하도록 도와준다. 따라서, 토익 500점 이하의 초보 토익커도 점수를 급상승시킬 수 있다.
 
이외에도 기초영문법 인강, 이미지를 활용한 과학적인 단어 암기 어플 ‘그림보카’ 이용권, 토익 비법 자료 Set(PDF) 등을 제공하고, 2만 원 추가 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강의까지 제공하며 스펙 완성을 돕는다. 또한, 780점+ 목표 ‘흰둥이반’ 수강 시 해커스토익 파이널 적중 모의고사(비매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한편, 2019년 2월 토익 시험일정은 2월 24일, 3월 토익 시험일정은 3월 16일, 3월 31일로 예정되어 있다. 해당 시험의 토익 성적 발표일은 각각 3월 7일, 3월 28일, 4월 11일이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