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빛 논문컨설팅이 최근 목포해양대학교에서 교수를 대상으로 특강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목포해양대학교 교수의 학술연구 기본역량 강화를 위해 기획된 이번 특강은, 논문의 체계, 구성, 형식, APA 인용표시, 학술적 글쓰기 원칙 등 논문작성요령과 사례, SCI작성법, 표절방지와 연구윤리준수 등에 대해 사례위주로 진행됐다. 
 
더 나아가 목포해양대 내 박사급 논문작성 코디네이터 양성사업, 공동연구 수행 등 교수의 역량 강화와 연구협력 확대방안을 함께 논의하며 미래 성장을 위한 자리를 가졌다.
 
글로빛 논문컨설팅 전성욱 대표는 “2019년 첫 특강을 목포해양대학교의 학술연구 기본역량 강화를 위해 진행하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특강을 기반으로 지속적인 공동협력을 통해 교수 및 대학원생들의 연구역량 강화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글로빛은 주제선정부터 심사관리까지 1:1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국내외 학술지, 청소년논문, 석사•박사 논문컨설팅 전문 기관이다. 또한 최근 빅데이터, 인공지능 등 4차산업 관련 주제와 통계분석, 표절 및 연구윤리 검증 등 연구자의 수요에 맞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대학교 및 공공기관, 연구자 개인에게 연구장려 기부금을 지원하는 등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논문작성법, 연구윤리 등 특강 신청은 글로빛 논문컨설팅 홈페이지, 이메일, 유선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