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청주인테리어 업체 ‘골드문팰리스’ 청주가경아이파크 입주자 인테리어 할인

가 -가 +

김수빈
기사입력 2019-02-12


청주가경동아이파크1차 아파트 입주가 곧 예정되면서 입주에 필요한 인테리어 업체를 찾고 있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청주인테리어 업체 골드문팰리스(Gold Moon Palace)가 청추가경아이파크1차 입주예정자를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청주시 가경동에 905세대 규모로 조성되는 청주가경동아이파크는 신규 브랜드아파트인 만큼 다양한 장점과 입지조건으로 들어서며 분양자들이 입주를 기다려 온 곳으로, 골드문팰리스는 이들 입주자들이 좀 더 완벽하면서도 자신의 기호에 맞는 거주공간을 꾸밀 수 있도록 최대 50%에 달하는 인테리어 할인을 적용한다고 전했다.
 
골드문팰리스의 금번 인테리어 할인 프로모션은 대부분 입주자들이 선호하는 아트월부터 드레스룸, 알파룸, 조명공사, 중문, 바닥 타일공사, 붙박이장 등 아파트에 필요한 인테리어들에 모두 적용되며 공사종류에 따라 차등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다양한 인테리어 공사를 시행하는 토탈솔루션 업체인 만큼 골드문팰리스에만 요청으로 원하는 공사를 모두 신청 가능하다.
 
설명에 따르면 골드문팰리스는 인조대리석을 배제하고 천연대리석을 소재로 인테리어를 제공하는 업체이기에 천연대리석 아트월 팰리스스톤(Palace Stone)의 우수성을 원할 경우 유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대리석은 시간이 지나면 광택이 사라지게 되지만 천연대리석은 광택제를 구입해 손쉽게 광택을 유지할 수 있어 고가의 대리석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으며, 골드문팰리스는 이 천연대리석에 벽걸이TV설치와 같은 고난도 인테리어까지 제공하고 있는 상태다.
 
업체 관계자는 “천연대리석은 만족도가 매우 높기 때문에 이미 공사를 한 가정을 보면 누구나 원할 정도”라며 “천연대리석의 장점을 누리고자 하는 인테리어 요소가 있다면 언제든 신청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골드문팰리스는 청주가경동아이파크1차 내 구경하는 집으로 사용할 가구도 모집 중으로, 구경하는 집으로 제공 시 할인된 가격으로 인테리어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