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많은 이들 눈살 찌푸리게 만든 이매리, 다른 나라 국기 몸에 두르고 우리팀 응원석에서 뭐하고 있나 보니...

가 -가 +

손헌철 기자
기사입력 2019-02-12

 

▲ 채널에이     © 손헌철 기자



 

엠시 겸 연기자로 활동하며 인기를 모았던 이매리가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는 그가 최근 열린 ‘2019아시안컵에서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을 좌절시킨 카타르팀을 응원하는 모습이 포착됐기 때문.

 

12일 재방송된 채널에이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최근 논란이 된 이매리에 대해 집중 조명했다.

 

이날 엠시는 축구팬이라면 얼마든지 다른 나라를 응원할 수도 있다. 그런데 왜 이게 논란이 되고 있냐?”고 물었다.

 

이에 한 연예전문 기자는 이매리씨가 어떤 연유에서인진 몰라도 얼마든지 카타르를 응원할 수 있는 자유가 있다. 하지만 한국 응원단에 섞인 채 카타르를 응원해서 논란이 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당시 이매리씨는 카타르 국기를 몸에 두르고 나타나서 이목을 끌었다.”라며 그가 카타르 응원석에서 카타르를 응원했다면 연유가 있겠지라고 생각할 수도 있다. 그런데 굳이 한국 응원석에서 상대팀을 응원하는 모습은 눈살을 찌푸릴 수밖에 없었다.”고 전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이매리가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입장을 밝힌 내용을 전하기도 했다.

 

해당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그는 카타르를 응원하게 된 계기에 대해 나는 한국인이지만 카타르의 팬이다. 내가 힘든 시기를 보냈을 때 카타를 친구들이 힘이 되어줬고, 카타르에 큰 고마움을 느끼고 있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