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걸그룹 세러데이(SATURDAY) , 2집 컨셉 베일 벗다 “하이패션 트렌드”

- 걸그룹 세러데이, 2집 컨셉 공개 glamorous X maximum “180도 달라진 세련미”

가 -가 +

정기환 기자
기사입력 2019-02-07

▲ 사진=걸그룹 세러데이     © SD엔터테이먼트 제공


● 테크놀로지 컨셉 신곡 기대 UP  “글래머러스 + 맥시멀”

 

걸그룹 세러데이(SATURDAY)가 2집 컨셉 이미지 화보를 공개했다.


25일 소속사 SD엔터테인먼트는 “glamorous X maximum High Fashion SATURDAY Second album”이라는 프로필 화보를 통해 2집 컨셉 이미지를 프리뷰한다고 전했다.


오는 2월 발표되는 신곡 분위기에 맞게 글래머러스하고 맥시멀한 하이패션 트렌드를 세러데이의 코드와 연령에 맞게 큐트&펑키 스타일로 전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세러데이는 미래 지향적인 인터넷 세계를 그린 영화에 나올듯한 복장으로 복고풍의 사이버틱 이미지를 풍기고 있다. 특히 멤버 개인별로 메인컬러를 달리해 서로 다른 매력으로 세러데이 세대만의 이동 통신 연결로 하나가 된다는 의미를 담아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는 시온, 선하, 하늘, 초희, 유키, 아연 6명의 2집 컨셉 프리뷰이며 앞서 새 멤버 주연 프로필을 선공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1집 ‘묵찌빠’보다 한층 더 성숙하고 세련된 모습으로 2집을 준비하고 있다”며 “발표되는 신곡이 젊은 세대들이 충분히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이고 테크놀로지적인 음원으로 글로벌 시장까지 노리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세러데이는 오는 2월 중순 쇼케이스를 통해 컴백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