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신라스테이 광화문 '카페브런치'     © 정선욱 기자

◇ 신라스테이 광화문, 지난해 뷔페레스토랑 매출 30% 이상 증가
◇ 뷔페 레스토랑 최대 78% 할인 혜택 제공
◇ 일자별로 다양한 쿠폰 선물 제공, 추첨을 통한 숙박권 이벤트 진행

□ 설 연휴 호텔 뷔페 레스토랑 이용객이 증가하고 있다. 
 
신라스테이가 최근 3개년간의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의 이용률을 조사한 결과 이용 고객이 매년 10% 이상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지난해 설 연휴 기간에는 직전년도인 2017년에 비해 15% 증가했고 매출액은 30% 이상 급등했다. 객실 투숙률 또한 80%대로 꾸준히 높은 이용률을 유지하고 있다. 
 
설 연휴 기간 동안 신라스테이 뷔페가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는 설차례 준비로 지친 주부들을 위해 집보다는 호텔에서 식사를 하거나 편안히 휴식을 취하는 트렌드가 확산하고 있기 때문으로 파악된다. 
 
□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설 연휴를 맞이해 △뷔페 할인 혜택, △서울, 제주신라호텔 숙박권 추첨, △설프라이즈 이벤트로 선물 제공 등 3가지 혜택을 드리는 '세배드림' 패키지를 선보였다. 
 
신라스테이는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의 2인 조식이 무료로 제공되며, 중식이나 석식 이용 시 2인기준 1~3만원으로 최대 78%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자별로 스타벅스 상품권, 온누리 상품권, GS상품권, 신라스테이 베어 등 설프라이즈 혜택도 준다.
 
또한 패키지 이용 고객들 중에서 서울신라호텔, 제주신라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홈페이지  및 온라인 예약사이트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올해 설 연휴 기간이 징검다리 기간 동안 휴가를 사용할 경우 최장 9일 까지 늘어나기 때문에 2월 1일부터 10일까지 해운대를 제외한 전국 신라스테이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 패키지 구성은 
 
△스탠더드 객실(1박), 조식 2인, 
△중식, 석식 이용 시 최대 78% 할인 적용(지점별 상이), 
△복(福) 추첨 이벤트 자동 응모 1회(서울신라 20명, 제주신라 19명 추첨), 
△설프라이즈 혜택 스타벅스 상품권(5천원권 1매, 2월1일~3일), 
온누리 상품권(5천원권 1매, (2월4일~5일), GS 편의점 쿠폰(5천원권 1매, 2월6일~10일), 
신라스테이 베어 (1개, 2일~9일) 증정, 
△중식 이용 시 오후 2시 가능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신라리워즈 포인트 3천점 적립 혜택 등으로 구성돼 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