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던킨도너츠는 새해 맞이 '데이프로모션'을 선보인다   

SPC 그룹이 운영하는 던킨도너츠가 2019년을 맞아 새로운 ‘데이 프로모션 2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은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마다 진행하는 ‘던킨 타임’, ‘도넛 프라이데이’ 2가지로, 다양한 구매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
 
‘던킨 타임’은 매주 수요일 지정된 시간에 특정 제품을 구매하면서 해피포인트 앱을 보여주면,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새해의 첫 달인 1월에는 수요일(16일, 23일, 30일) 11시부터 14시 사이에 던킨도너츠 ‘오리지널 핫도그’를 1,200원 할인된 2,500원에 판매한다. 플랫 브레드 위에 올라간 탱글탱글한 소시지를 케첩, 머스터드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든든한 점심 한끼로 충분하다. 던킨도너츠는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차별화된 월별 할인 혜택을 지속 제공할 예정이다. (결제 금액의 0.5%는 해피포인트 적립,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확인)
 
매주 금요일에는 ‘도넛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던킨도너츠의 인기 메뉴인 글레이즈드를 특별한 혜택가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글레이즈드 6개로 구성된 '글레이즈드 기프트 팩'을 2,300원 할인된 4,300원에 제공한다. 19년 한해 동안 지속 운영되며, 1인 최대 4팩까지 구입 할 수 있다. 결제 금액의 0.5% 해피포인트 적립 가능하고, 기프트팩 구성 변경이나 타쿠폰, 제휴 행사와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참고)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던킨도너츠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데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매주 수요일과 금요일, 던킨도너츠 매장을 방문해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