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브람스안마의자, 안마댄스와 노래 장착한 새로운 버전 CF 공개

GS홈쇼핑 방송에 맞춰 해당 CF 공개할 계획..."설 선물수요 잡는다"

가 -가 +

김수빈
기사입력 2019-01-10

▲ 사진 = 브람스안마의자, 새로운 버전의 CF     


가수 홍진영을 모델로 내세워 광고효과를 누리고 있는 안마의자 브랜드 (주)브람스생활건강은 오는 14일 새로운 컨셉의 CF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브람스 안마의자의 CF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건전한 안마댄스를 담은 것으로 알려졌고 지난 2018년 강타한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고 쉽게 잊혀지지 않는 광고 트렌드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브람스 안마의자 관계자는 "최근 활발하게 활동 중인 홍진영을 통해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솔직하면서도 건전한 매력으로 '우리가족 건강하게 브람스'란 브랜드 미션을 잘 전달하고자 노력했다"며 "남녀노소 좋아할 만한 노래와 춤으로 누구나 브람스 안마의자를 떠올릴 수 있게끔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광고 뿐만 아니라 올 설을 앞두고 소비자들이 체감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통해 국내 대표 안마의자 브랜드로서의 인식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가성비 높은 안마의자 '엔큐브'를 최근에 새롭게 선보인 브람스 안마의자는 각종 CF 및 홍자매, 인스타그램 등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으며 새로운 CF는 오는 14일 오전 2시 45분에 시작되는 GS홈쇼핑 방송에 맞춰 공개할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Share on Google+ band URL복사

최신기사

URL 복사
x

PC버전 맨위로 갱신

Copyright ⓒ 뉴스브라이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