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춤전문 브랜드 HK테일러에서 2018년의 시즌 마지막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HK테일러는 업계 최초로 손바느질 비스포크 공정과 접착식 수미주라 공정의 제작소를 목동본점에서 각각 직영 운영을 시작한곳이다. 대표 한철의 고집으로 퀄리티 있는 맞춤양복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는 생각이 타 브랜드와 차별화 되는 경쟁력 있는 요소로 소개되고 있다.
 
업체의 코트 이벤트는 정장과 패키지로 진행된다. 할인의 폭을 높여 합리적인 맞춤진행을 제안한다. 제작공정과 원단에 따라 총 6가지 패키지가 준비되어 있으며, 비즈니스 정장, 결혼예복 혼수품으로 제격이다. 코트 이벤트와 더불어 2019년을 위한 결혼 맞춤예복 패키지, 비즈니스 정장 두벌 이벤트, 수제정장 이벤트, 그리고 세퍼레이트 자켓도 이벤트로 진행중이다.
 
맞춤정장은 제작자에 따라 퀄리티가 달라진다. 기성복같이 한번에 대량으로 생산되는 것이 아닌 한 사람만을 위해 천천히 제작되는 아날로그 적인 옷이다. 직영 제작소를 운영하는 HK테일러의 전 제품은 하청이 아닌, 브랜드만의 퀄리티가 보장된 직영 제작소에서 제작되며 이로 인해 고객의 니즈 반영이 자유롭다. 또한 맞춤정장은 체형보완이 필수이다. 체형 상관없이 맞춤을 통해 정장의 매너를 갖출 수 있는데, 평소 정장 착용 모습을 확인할 필요가 있다. 라펠이 뜨거나 좌우로 벌어지는 것, 뒷목이 뜨거나 주름이 심한 경우 모두 체형에 맞지 않는 것이다. 서비스에 현혹되지 말고 옷의 품질, 맞춤정장 본연의 목표에 초점을 맞춰야 맞춤진행에 실패가 없다.
 
“HK테일러가 진행하는 이벤트로 정장 매너에 맞는 제대로 된 정장과 코트를 준비하는데 도움되길 바란다”며 업체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HK테일러는 목동본점, 청담점 외 천호점, 수원광교점, 부천점 등 전국 지점이 운영중이며 이벤트와 업체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HK테일러 대표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