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신라스테이 카페(Cafe)    

호텔신라는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수험생들을 위한 할인 혜택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은 수능 준비로 수고했을 수험생과 가족들을 위한 것으로 신라스테이의 캐주얼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 이용 시 수험생이 수험표를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주는 행사다. 
 
이용방법으로 신라스테이 마포에서는 수험생이 디너 이용 시(주중, 주말) 30%를 구로는20%의 혜택을 준다. 두 곳 모두 동반 2인까지 10% 추가 할인이 적용되며 기간은 11월15일부터 18일까지다.
 
또한 역삼과 서초는 수험생을 동반한 테이블에 최대 10명까지 10% 할인 혜택을 주는 것으로 11월 15일부터 12월 16일까지 진행한다. 역삼은 디너 및 런치 이용 시(주중, 주말) 서초는 런치 이용 시(주중, 주말)에만 적용된다. 
 
이 밖에도 동탄은 11월 15일과 16일 양일간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 테이블에 20% 할인 혜택을 주며 광화문은 런치 이용 시 동반 4인까지 10%를 해운대는 16일부터 22일까지 주중, 주말 런치 이용 시 수험생에게만 10% 할인 혜택을 주는 등 할인 기간 및 할인율은 지점별로 상이하다. 
 
신라스테이의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é)는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50여종의 다양한 메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속 있게 이용할 수 있어 주변 직장인은 물론 투숙객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특히 '엄브족(엄마들의 브런치 모임)'이라는 신조어까지 생길 만큼 엄마들의 모임 장소로도 유명하다.
 
한편 수험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라스테이 패키지 상품을 수험생 가족이 함께 이용하면 신라스테이 텀블러(1개)와 미니 핫팩(2개)을 증정하는 것으로 이벤트는 서대문 마포, 광화문, 서초, 천안 5곳에서 진행하며 체크인 시 수험표를 제시하면 된다. 기간은 11월 15일부터 2019년 1월 31일까지다. 
 
저작권자 © 뉴스브라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